본문 바로가기

마우스

LOGITECH MX-REVOLUTION 무선 마우스

728x90

~~ 2년이 지난 지금도 메인으로 사용중입니다~ 리튬이온배터리가 제법 잘 버텨 주고 있습니다.


요즘 로지텍 보다, 예전 제품군들이 마음에 드네요~. 다음번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으로 넘어가게 될 듯 싶습니다.



로지텍 MX레볼루션 무선마우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현재까지 사용해본 마우스중에, 오래전 로지텍 마우스맨 이후로, 최고로 치는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유선형으로 날렵하고, 관련 키들도 무척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후속 비슷하게 나온 모델은 엄지부분의 스크롤링 휠이 왜 없어진지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 대체할 만한 모델이 없어, 업무용으로 메인으로 사용중인 마우스네요.

2008년 중후반을 기점으로, 제품라인이 교체된 듯싶습니다.

엄지휠이 내구성이 좀 좋은대신 감도가 좀 달리 변했고,

충전식거치대 전원부가, 이전모델들은 어댑터 단자식이었는데, 후기모델들은 원가절감으로, 일체형으로 바뀌었네요.

여튼, 환율여파때, 로지텍 유통사의 좀 과도한 가격책정으로 무쟈게 비싸져 버렸지만, 사용감이나, 편리성만큼은

무척좋습니다.

2.4ghz방식(블루투스와 동일한 라인으로 알고있습니다.)이라, 이전 무선방식에 비해 확실히 좋은 응답성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눈과, 사람몸에 직접적으로 접해지는 PC부품들은 좋은걸 써주자는 주의이므로, 이정도 가격은 아깝지 않다고 봅니다.


마우스는 닥치고 무조건 1~2만원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와 같이, PC성능 부분외에 직접적인 부분도 중요시 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BUT, 무게로 인해 게임용으로는 비추합니다. (무선마우스를 게임용으로 생각하시는분은 없으시겠지요?)


장점-->

1.유선형의 디자인

2.엄지스크롤링휠의 편리성(VISTA이상 사용하시면, 텝브라우징 및, 3D창간전환,여러기능으로 셋팅해서 사용가능)

3.충전식 거치대

4. 기타등등...


단점--> 아무래도 충전식 배터리 내장으로 인한 무게감이 좀 있습니다. (슬라이딩감 좋은 마우스패드 필요)



'마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MX650 무선마우스  (0) 2012.05.07
로지텍 MX1000 레이저마우스  (0) 2012.05.05
로지텍 MX510 블루 마우스  (0) 2012.05.05
IBM SCROLLPOINT PRO MOUSE  (0) 2010.01.09
LOGITECH 트랙맨 마블 트랙볼 마우스  (0) 200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