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프라,프라모델/레고/HG/HGUC

HG 유니콘건담 2호기 밴시-디스트로이모드 by 초딩정태

728x90

초딩정태가 조립한  유니콘 02 밴시- 디스트로이 모드 입니다.


HG킷들의 경우는,  유니콘-디스트로이 모드가 별도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SD / MG 킷은   유니콘- 디스트로이 모드간  변형이 가능합니다.)



순백의 유니콘에 비해서,  티탄즈풍의 컬러가 매력적인 킷이기도 합니다.





박스아트


완성된 모습~ 정면샷



뿔 부분은  골드마커로 부분도색처리해서 조립했네요.



나름 폼나는샷~.


측면샷~


MG의  관절고정성 문제가 HG는 없어서  오히려 좋다는,,,, (구조의 단순화가 이런 장점이 되기도 하네요.)



백팩에 쉴드를 장착한 모습~


설정상에는  쉴드가 등장하지 않고,  실제 메뉴얼 상에도  쉴드의 조립법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정크파츠)


BUT,  초딩정태가,  바로전에   HG 유니콘 디스트로이모드를 조립했던 관계로, 


남는 파츠로 조립을 해버리더군요~.



나름 폼나는 측후면샷


전체적인 색상이나,  눈의 색상도  레드컬러이기 때문에,


묵직하고 심각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근엄한 포즈~.



초딩정태가  전에 조립한  HG유니콘건담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