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U_파워서플라이

커세어 GS700 80PLUS BRONZE 파워서플라이

728x90

PC하드웨어 업계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격,디자인,품질 등)인  커세어의  중간급 모델인 GS시리즈의 신형 제품입니다.


이전 스텐다드효율 인증제품과의 차이점은,  실버효율에 가까운 효율향상과,  확연히 드러나는  뛰어난 디자인의 외형입니다.

(파워가 외형이 뭔 필요?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엄연히,  심장 +  오픈케이스나 측면 아크릴 튜닝케이스들의 경우는,  파워의 디자인도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특징->


1. 20%가량의 로드까지는, 팬리스로 작동 (무소음)


2. 후면의 LED버튼을 통한,  다양한 색상변경이 가능


3. 기존 파워서플라이들과 차별화되는  깎아 맞춘 듯한  뛰어난 디자인의 외형 ( 바로 윗 등급 기종인 TX보다 솔직히  디자인 면에서는  나은 듯 보여집니다.)



커세어 제품들에게 항상 거론되는  단점은  자잘한 문제나, 제품 특성적인 측면으로 인한 호불호가 갈리는 점을 제외하고는,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대부분 입니다.


동급대비  다소 비싼 가격이 걸림돌이기는 합니다.



물론 메인시스템에  사용 중인,  ENERMAX PLATIMAX 1200W 제품에 비하면, 그다지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요.

일단은,  동급대비 해서는  비싸긴 비쌉니다. 





참조 하자면,


 본 제품은,  OEM 제조의 달인 (최상위 하이엔드 제품부터 -묻지마급의 파워까지 만들어 달라는데로 만들어 주는,,,막강 제조력의 회사)


CWT 제조 제품입니다.






추가하자면, ** 파워서플라이 제품들을 고르실 때,  


에너맥스, 시소닉 -> 최상위 제조메이커   물론,  저가 보급형 라인업은  다른업체에 하청을 줍니다.


-인핸스, FSP, 델타, CWT(요 메이커는 최근들어서는  리테일 젶무도 출시 중입니다.), 슈퍼플라워, ACBEL(발음 주의 아크벨 입니다.) 등의  자체 제조 메이커를 제외하고는,


시중에 유통되는  엄청난 양의 브랜드들은,  그냥  스티커 붙여서 판매하는  OEM내지는 유통사에 불과 합니다.


아예,  OEM으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커세어 (시소닉, CWT 주로 OEM), ANTEC 등을 제외하고는,  메이커만을 보고 고르기는 좀 불안한게 사실입니다.







<박스>


컬러풀 한 디자인의 외박스입니다.









<무지 내박스>







멋드러진 외형


파워서플라이 디자인 중에서는 손에 꼽을 만한 디자인인 건 맞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겠지만요.)






<PSU의 얼짱각도 샷>




<후면>


후면 조차도, 무척  뛰어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징 인,  LED조절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구성품>


케이블타이, 깔맞춤 검정색 나사, 전원케이블, 워런티카드,메뉴얼


아쉽게도, 상위 AX기종에  포함되어 있는   커세어 로고 스티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LED점등 모습>



BLUE - WHITE - RED - OFF



20%이내에서는,  이미지처럼,  팬리스 모드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