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스_CHASSIS

COLORFUL RTX-C2 미들케이스

728x90

COLORFUL RTX-C2 MIDDLE CHASSIS




일반 미들케이스와 유사하지만,  가장 큰 특징은,  역방향 입니다.


아래 이미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부 부품들이 거꾸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해당부분에 대한 효율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일단 VGA쿨링면에서는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그외,  사제 CPU쿨러 장착에서,  AMD계열은  엄한 난관에 봉착 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


튼튼한 무지박스에 2도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일반 미들케이스 박싱보다 조금 큰편입니다.







<전면부> 


로고부를 제외한 전체적인 부분이,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매쉬그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상단부>


휴대폰이나, USB같은 자잘한 악세사리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네요.


USB3.0단자가 1개배치-(후면I/O패널부 연장연결방식), USB2.0-2EA, 헤드폰,마이크단자,  전원/리셋버튼이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반 상단배기 방식의 제품들이   매쉬그릴형태로 배기를 원활하게 하는편이나- 내부 먼지유입에는  취약한 면이 있었는데요. (저는 자주 송풍기로 불어주는지라, 그다지 신경쓰지는 않는편입니다만,  상단배기가 일반화 되면서  신경쓰이시는 분들이 많은 부분입니다.)


RTX-C2의 경우는  비스듬히 꺽어놓은 타공홀 구조로 되어 있어, 직접적인 먼지유입을  줄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디자인적인 면이나, 대류현상을 이용한 배기면에서는  약간이나마 마이너스 요소가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R-측면>


일반 케이스들라면, 이쪽 방향에  흡기용홀이나, 아크릴로 꾸며져 있는데,  요놈은 역방향 구조로 되어 있어, 이부분이 철재로 되어 있습니다. (양각으로 형태를 넣어주어, 후면 선정리시 약간의 공간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L-측면>


아크릴로 꾸며진 좌측면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피하시는  타공홀이 뚫려 있습니다.

(BUT,  아래쪽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LED빛에 반사되어  타공홀쪽의  디자인이  나름 의외의 시각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편입니다~.)






<후면>

I/O패널부, 배기팬이 보여집니다.


RTX구조로 되어 있어, 조금은 어색한 모양새입니다.







<내부-셋팅모습>


보통 하단파워장착 방식은 많이들 보셨을텐데,  이제품은 나머지 부품들도 거꾸로 달려 있습니다.






-후면


정열의 RED로 도색되어 있어, 나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도색상태양호)


선정리홀이 크기가 작은편이라, 24핀 메인케이블은  통과가 불편한 편입니다.





-작동샷


아크릴로 적절히 투과되는  LED로  기본적인 튜닝효과가  좋은 편입니다.